캐릭터가 물건을 잡기 위한 Physics Handle 을 캐릭터에 부여하는 과정에서
1차 시도
PhysicsHandle = GetOwner()->FindComponentByClass<UPhysicsHandleComponent>();
BeginPlay에서 캐릭터 블루프린트의 Physic Handle 의 이름과 스크립트에서의 이름이 같으니 충돌이 났고,
이름을 다르게 하니까 서로 인식을 못 했다
2차 시도
characterPhysicsHandle = CreateDefaultSubobject<UPhysicsHandleComponent>(TEXT("UPhysicsHandleComponent"));
생성자에서 이름을 다르게 하고, 블루프린트에 있는 Phsycis Handle을 불러와서 쓰려고 했으나 실패
3차 시도
characterPhysicsHandle = this->FindComponentByClass<UPhysicsHandleComponent>();
BeginPlay에서...
첫 번째 시도의 GetOwner()가 잘못됐음을 깨달음
요상한... Pawn 이 들어왔었나 여튼 의도와 다른 애를 가져오더라
this(현재 객체)로 바꿔주니 해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