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ingyu0403.tistory.com/259#google_vignette
[Unreal C++] 데이터 테이블 만들고, 사용하기 (CSV 파일)
참고 자료 '이득우의 언리얼 C++ 게임 개발의 정석' Chapter 11 & wergia.tistory.com/154 데이터 테이블을 사용하는 이유 게임 데이터를 파일로 따로 관리하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, 더 편하게 사용
mingyu0403.tistory.com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uJ2tjZW770
#include "HamsterGameInstance.h"
UHamsterGameInstance::UHamsterGameInstance()
{
FString DialogueDataPath = TEXT("/Game/FirstPerson/Data/HamsterDialogueSample.HamsterDialogueSample");
static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<UDataTable> DT_HamDialogue(*DialogueDataPath);
if (DT_HamDialogue.Succeeded())
{
UE_LOG(LogTemp, Log, TEXT("Dialogue TableData succeeded"));
}
else
{
UE_LOG(LogTemp, Log, TEXT("Dialogue TableData not succeeded"));
}
HamsterDialogueTable = DT_HamDialogue.Object; //이건 뭘까 아직 모르겠음
}
FHamsterDialogueData *UHamsterGameInstance::GetDialogueData(FString Name)
{
return HamsterDialogueTable->FindRow<FHamsterDialogueData>(FName(Name), FString(""));
}
GetDialogueData를 TalkableObject에서 가져다가 쓰면 될 것 같은데,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 온다...
'[햄] 작업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30801 (0) | 2023.08.01 |
---|---|
230725 DataTable을 출력하기 (0) | 2023.07.25 |
0718 대화 내용을 엑셀 데이터로 불러오기 (0) | 2023.07.18 |
230717 대화 진행, EndInteract 키 변경 (0) | 2023.07.17 |
230714 상호작용 중임을 판단하기 (0) | 2023.07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