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ingyu0403.tistory.com/259#google_vignette

 

[Unreal C++] 데이터 테이블 만들고, 사용하기 (CSV 파일)

참고 자료 '이득우의 언리얼 C++ 게임 개발의 정석' Chapter 11 & wergia.tistory.com/154 데이터 테이블을 사용하는 이유 게임 데이터를 파일로 따로 관리하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, 더 편하게 사용

mingyu0403.tistory.com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uJ2tjZW770 

 

#include "HamsterGameInstance.h"

UHamsterGameInstance::UHamsterGameInstance()
{
	FString DialogueDataPath = TEXT("/Game/FirstPerson/Data/HamsterDialogueSample.HamsterDialogueSample");
	static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<UDataTable> DT_HamDialogue(*DialogueDataPath);
	if (DT_HamDialogue.Succeeded())
	{
		UE_LOG(LogTemp, Log, TEXT("Dialogue TableData succeeded"));
	}
	else
	{
		UE_LOG(LogTemp, Log, TEXT("Dialogue TableData not succeeded"));
	}

	HamsterDialogueTable = DT_HamDialogue.Object; //이건 뭘까 아직 모르겠음



}

FHamsterDialogueData *UHamsterGameInstance::GetDialogueData(FString Name)
{
	return HamsterDialogueTable->FindRow<FHamsterDialogueData>(FName(Name), FString(""));
}

 

GetDialogueData를 TalkableObject에서 가져다가 쓰면 될 것 같은데,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 온다...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