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> 이거는 원하는 값을 넣을 때 쓰면 될 듯
나는 이미 만들어져 있는 위젯을 띄우기만 하면 되는데
if(isSuccessInteract) 전에 텍스트 띄워주면 될 듯
AddToViewport 를 사용해서 위젯을 띄울 수 있다
https://jhtop0419.tistory.com/32
[언리얼 C++] UMG와 UI - Viewport에 위젯 띄우기
1. 모듈 추가 Public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Core", "CoreUObject", "Engine", "InputCore", "UMG" }); PrivateDependencyModuleNames.AddRange(new string[] { "Slate", "SlateCore" }); 언리얼 엔진에서 UMG와 인터페이스를 사
jhtop0419.tistory.com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XgoEcm9Qvk
+) IsValid() 와 nullptr != 의 차이는 뭘까
+) UUserWidget과 Native 함수들
[언리얼] 위젯(UUserWidget) 과 Native 함수들, UObject Interface
UUserWidget 의 Native 함수 //native SObjectWidget methods (see the corresponding BlueprintImplementableEvent declarations above for more info on each) friend class SObjectWidget; virtual void NativeOnInitialized(); virtual void NativePreConstruct(); vi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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